스티븐 치보스키 감독이 연출한 편견에 맞서 싸우는 소년 영화 <원더>의 소개 및 줄거리와 등장인물, 영화 제작 중 비하인드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원더 소개 및 줄거리
스티븐 치보스키 감독이 연출한 원더(2017)는 R.J. 팔라시오의 동명 소설을 진정성 있게 각색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얼굴에 차이가 있는 젊은 소년 어거스트 풀먼이 주류 아카데미에 처음으로 진학하는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여정을 따라갑니다. 원더의 핵심은 수용, 친절, 작은 공감 행위가 개인과 지역사회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원더와 같은 이야기를 다루는 감독에게 중요한 과제는 감정적 순간과 진정성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너무 중요한 사카린티는 영화가 무겁게 느껴질 위험이 있지만, 치보스키는 이 도전을 교묘하게 헤쳐나갑니다. 그의 연출은 감정적인 비트가 강요되거나 조작적으로 느껴지지 않고 울려 퍼지도록 합니다. 잭이 어기를 옹호하거나 풀먼 가족이 어기를 둘러싸고 집회를 열 때와 비슷한 친절한 순간은 진심이지만 지금은 지나치다 싶을 정도입니다. 성장 서사에 대한 치보스키의 경험은 성장기의 어색함, 기쁨, 고통을 묘사하는 그의 능력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예를 들어, 어기와 잭 사이의 압박감은 어린 시절의 젬리케이트가 얼마나 복잡할 수 있는지를 반영하는 날것 그대로의 현실처럼 느껴집니다. 또한 자신의 가족에서 간과되는 느낌에 대한 비아의 플롯은 내러티브에 깊이를 더해 어기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실제로 어려움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치보스키의 접근 방식은 영화가 한 캐릭터에 지나치게 집중되어 내내 문학적 감각을 유지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등장인물
감독의 관점에서 볼 때, 어기(제이콥 트렘블레이 분)는 동정해야 할 인물이 아니라 적응력과 마음을 가진 우상으로 묘사됩니다. 치보스키는 어기를 오로지 희생자로만 프레이밍하는 것을 의도적으로 피하고 그의 용기와 성장을 강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명함에 대한 어기의 사랑과 우주에 대한 유혹을 보여주기로 한 결정은 팔로워십이 그의 신체적 외모를 넘어 필멸의 위치에서 그와 소통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영화 내내 어기의 절은 톤 수용의 과정을 반영합니다. 치보스키는 헬멧의 폐기물과 아카데미에서의 최종적인 기립 박수와 유사한 중요한 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그의 변신을 보여줍니다. 감독은 괴롭힘에 대한 어기의 고군분투와 머스킷총제작에서의 승리를 모두 보여줌으로써 캐릭터가 이상화되거나 상태에 따라 정의되지 않은 현실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치보스키의 미묘한 방향성으로 인해 어기는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자신을 보는 법을 배우는 것 이상의 여정을 하게 됩니다. 어기가 이야기의 중심에 서 있는 동안 치보스키는 가족인 비아(이자벨라 비도비치)에게 상당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감독은 그녀의 캐릭터를 통해 특별한 요건을 갖춘 주식의 그늘에 갇히는 것의 복잡성을 탐구합니다. 비아의 내러티브는 실제로 강해 보이는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부담을 자주 안고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감정적 깊이를 제공합니다. 영화의 한 챕터를 비아의 관점에 바치기로 한 치보스키의 선택은 공감이 눈에 띄게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확대되어야 한다는 기념비 역할을 합니다. 그녀의 줄거리, 특히 엄마와의 모의 관계와 친밀한 동료 관계 상실은 간과되고 있다는 느낌을 강조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비아는 놀라운 성숙함을 보이며 가족을 지원하고 자신의 정체성 감각을 변화시킵니다. 감독은 비아의 여행을 통해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을 받아들이고 그 안에서 번영하는 법을 배우는 데서 특별한 성장이 자주 발생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비하인드
스티븐 치보스키의 첫 번째 주요 도전 과제 중 하나는 어기 풀먼 역을 캐스팅하는 것이었습니다. 캐릭터는 단순한 연기 이상의 재능을 요구했고, 배우는 영화 내내 어기 게스트의 취약성과 용기를 구현해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룸에서의 연기로 유명했던 제이콥 트렘블레이를 캐스팅하기로 한 치보스키의 결정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복잡한 감정을 전달하는 트렘블레이의 타고난 능력은 과도한 사카르티에 의존하지 않고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결정적이었습니다. 무대 뒤에서 치보스키는 트렘블레이와 거의 협력하여 공연이 진정성 있게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이 젊은 배우는 얼굴 차이가 있는 어린이들이 세상과 어떻게 마주하는지 연구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냈고, 실제로 어린이 병원의 사례를 만나 게스트를 더 많이 이해했습니다. 이러한 약물 복용은 섬세함과 지각 능력에 대한 치보스키의 헌신을 반영하여 컬트에 깊은 반향을 일으킬 영화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제이콥 트렘블레이를 어기 풀먼으로 변신시키려면 메이크업 및 보철물 소대의 광범위한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치보스키는 어기의 상태를 시각적으로 묘사하는 것이 산만해지거나 팔로워십을 초대하지 않으면서도 사실적으로 묘사하기 위해 요구하는 섬세한 균형을 맞춰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소대는 트렘블레이가 연기를 통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트래처 콜린스 패턴을 이미지화한 보철물을 설계했습니다. 치보스키의 연출은 메이크업이 내러티브를 지배하기보다는 내러티브에 도움이 된다고 확신했습니다. 트렘블레이는 매일 2시간씩 바르는 안면 보철물을 착용했으며, 치보스키와 메이크업 소대가 촬영장에서 자신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정확하게 취재했습니다. 치보스키의 우선순위는 스토리의 감정적 진정성을 유지하여 팔로워들이 메이크업 뒤에 있는 아이를 계속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이러한 세심한 주의는 어기의 이야기가 단순히 외모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어기를 보는 방법에 관한 것이라는 감독의 믿음을 반영합니다.